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스위치

닌텐도스위치 디아블로3 황야 야만용사 아이템 스킬 세팅 가이드

반응형


닌텐도스위치 디아블로3 황야 야만용사 아이템 스킬 세팅 가이드












디아블로3 시즌19 5일정도 한 후기 겸 야만용사는 세팅 가이드

제가 쓰는 게 뭐 정답은 아니니까 ㅎㅎㅎ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참고로 저는 110단 클리어한 다린이랍니다.




아래 영상 보시면 아시겠지만

이렇게 세팅 후 돌면 가뿐히 돌더라고요~


110단 이후로는 도전 안해봤는데

115단까지는 가능할 듯 하고

120단은 힘들 듯 ㅎㅎㅎㅎ;;



닌텐도스위치 디아블로3 황야 야만용사 아이템은

두 갈래로 갈립니다.


일단 무기는 불카 세트 또는 이슈 세트

개인적으로 대균열 80단을 쓰윽 지나다니면서 맞추는 걸 좋아하고

균열 자체를 3분 이상 끌면 뭔가 손해보는 느낌이라 불카세트를 좋아합니다.


다만, 대균열 고단에서는 무조건 이슈 세트가 더 좋은 걸로 느껴집니다.

세트 효과만 봐도 딱 티가 나죵!





그리고 닌텐도스위치 디아블로3 황야 야만용사 아이템 방어구도 2가지로 갈리는데

하나는 황야 세트 5세트 + 크림슨 2세트

여기엔 무조건 왕실반지가 카나이함에 들어가야 합니다.

그리고 카나이함에 통탄도 들어가야겠지요!?

ㅎㅎㅎㅎ



그리고 황야 6세트 + 통탄 쓰는 빌드가 있는데

카나이함에 강대함 반지 그리고 통탄 대신 집중 어깨걸이?인가 쓰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황야 6셋의 장점은 생존력에 있고

황야 5셋 + 크림슨은 재감을 통한 딜이 올라간다는 점인거 같습니다.


골라 쓰시길 -











저는 개인적으로 크림슨2셋이 좋아보여서 이렇게 맞춤!



그리고 황야야만의 가장 중요한 부분은 모르틱 팔 보호구!

광전사의 진노 유지되느냐 안되느냐에 따라 상당히 생존력 차이가 심한데

모르틱 자체로 인해 생존력 업업업업! 필수 아이템!





목걸이는 시간의 향취 또는 지옥불 목걸이 많이 쓰며

반지는 원소회동 + 황도궁 고정!!



닌텐도스위치 디아블로3 황야 야만용사 전설보석의 경우엔 

일균 - 태극(고정) / (강한자, 고통 파멸 , 갇힌자, 번개회관, 신속곡욕) 이 중 2개 골라 쓰고

대균 고단일 경우엔 태극 + 고통파멸 + 갇힌자를 씁니다.

제가 말한 고단은 110단임!


더 위에 고단은 아직 안해봐서 ㅎ. ㅎ;;;;




황야야만 스킬도 대균과 일균이 갈리는데

일균인 경우엔 고통 감내 대신 질주를 넣고 전투격노에서 룬을 흉포로 바꿔 

이속이 미친듯이 빠르게 스윽 지나가면 다 터지도록 세팅


위에 사진도 물론 일균에서 써도 크게 지장은 없음!

대균 고단일 때 생존이 필요하기에 저렇게 세팅


지속 기술은 싸움꾼 / 격노한광전사 / 무자비 / 광란을 세팅했으며

광전사의진노가 유지가 안된다면 격노한광전사를 뺴고 불카토스 은총을 집어넣고

나중에 재감 58~64%정도 되면 다시 불카토스 은총 빼고 격노한 광전사 넣으면 됩니다.




닌텐도스위치 디아블로3 황야 야만용사 아이템 스킬 세팅 가이드 중

카나이함은 일단 암보의 자랑거리는 고정이며

세팅에 따라서 크림슨 2셋 섞는 분들은 통탄 + 왕실

황야 6셋으로 가시는 분들은 집중 어깨 걸이 + 강대함 반지 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디아블로3 시즌19 제 황야야만 재감은 58% 정도 되는데

광전사의진노가 끊긴 적은 없습니다.

다만, 약간씩 황도궁 반지 쿨을 제대로 못 돌리면 불안불안한 느낌은 있어

무기에서 피해10%를 빼고 재감 10% 붙여

60% 넘겼더니 확실히 그때부턴 무한 광전사진노 + 고통감내더군요.


제가 느끼기엔 디아블로3 황야야만 재감은 58%이상이면 될 듯 합니다.

물론 더 맞추면 좋긴 하지만 포기해야하는 옵션이 많아서 ㅎㅎ;;


어쨋든 1순위 옵션은 재감인 건 사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