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닌텐도스위치

디아블로3 세트던전 야만용사 불멸왕

반응형


디아블로3 세트던전 야만용사 불멸왕












디아블로3 시즌을 진행하다보면 수호자까지 해서 

시즌 보상을 꼭 받고 싶어지죠?


저 또한 하다보니 이것저것 깨지고

하다보니 시즌 보상 욕심이 생겨서 결국 수호자까지 완료했습니다.


이번엔 확실히 펫도 예뻐서 그런가?

하다보니 넘 좋으네요 -


저는 야만용사만 플레이 하다보니

황야 5셋에 크림슨2셋 그리고 왕실 차고 있는데 -

이러다 보니 황야 세트던전에서 클리어해보려고 하다가 실패

그냥 디아블로3 야만용사 세트던전은 불멸자 가라 인터넷 말씀이 진리였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야만용사 황야 세트던전 가면 어려운 게 

한대도 안 맞아야 하고...?

분쇄로 몬스터 10마리는 쳐야하는데 쉽지 않음

살짝 살짝 로스가 나는데 몇 번까지는 괜찮은데

그 이후로는 화딱지가 나서 못 해먹겠음여 ㅠ


그냥 맘 편하게 아이템 맞추다가 불멸셋 나오면

하나씩 놔뒀다가 나중에 클리어 하는 게 좋을 듯 합니다.





그럼 디아블로3 세트던전 야만용사 편 -

불멸왕 세트던전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불멸왕 세트던전은 세체론의 폐허에 위치해 있는데

많이 보던 곳이죠~?


네~ 그렇습니다.

카나이함 구하러 가는 그 땅이랍니다.

장로의성소!!

아직도 기억나네.

ㅎㅎㅎㅎ






세체론의 폐허에 도착해서 

아래 이미지에 표시된 것처럼 올라가서 오른쪽에 가면

초록색으로 문이 열리는데 

그냥 가면 열리지 않고 -

불멸왕 세트던전이므로 불멸왕세트를 입고 있어야 열립니다.

ㅎㅎㅎㅎㅎㅎㅎ













디아블로3 야만용사 불멸왕 세트던전은 참 쉬운데

일단 스킬 중에 선조의 귀환이랑 광전사의 진노를 끼워줍니다.

그리고 나서 한바퀴 싸악 ~ 돌아주면 되는데

주의할 점은 두개를 잘키고 유지시키며 돌아다니면 됩니다.

정예 잡을 때 특히 유지시켜야 해요!!


정확히 불멸왕의 세트 던전 목표는

공격력 4000% 증가 효과 이용해 모든 정예 적 처치

광전사의 진노가 활성화된 동안 적 150마리 처치 입니다.




디아블로3 시즌19 하시면 물론 황야셋 맞추시겠지만

야만용사 세트던전은 불멸왕으로 하시는 걸 정말 강추합니다.


게임 머리 아프게 하지맙시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