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

봉고3 EV 소형 전기트럭 리스의 강점 소개

반응형

국내 유일한 소형 전기트럭인 봉고3 EV 리스 차량은 다양한 혁신적인 기능과 더불어, 환경친화적인 특성으로 소형 전기트럭 시장의 점유율을 넓히는 전략 모델로 주목 받고 있습니다. 이 차량은 편의 사양, 안전사양, 그리고 친환경 요소를 결합하여 차량 사용자에게 뛰어난 주행 경험을 제공하는데 다양한 관점에서 그 가치를 확인해보겠습니다.

 

 

봉고3 EV 소형 전기트럭만의 강점!

 

모터 최고 출력 135kW로 디젤 대비 출력이 어마어마 하다는 게 큰 장점입니다. 

충전시간은 100kW 급속충전 기준 10~80%까지 47분이면 충분합니다.

또한 배출가스나 소음이 없는 친환경 차량으로 유지비가 상당히 적게 드는 게 큰 매력포인트입니다. 

디젤 연료비의 35% 수준으로 운행 가능합니다!!

월 2천키로일시 약 21만원 절감 효과를 보이며, 연 24,000키로 일시엔 약 252만원 절감 효과를 보입니다. 

현재 유류비가 상승하는 걸 감안해봐도 꽤 많이 매리트가 있는 것으로 파악됩니다. 

 

또한  전방 충돌방지보조(보행자/차량), 차로 이탈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전방 차량 출발 알림, 풀오토 에어컨, 크루즈 컨트롤, 고속 USB 충전단자, 10.25인치 내비게이션 / 후방모니터, 전자식 파킹브레이크 (오토홀드), 운전석/동승석 에어백, 차체자세 제어장치 등 최첨단 안전사양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쉬운 점이라고 할 수 있는 건 역시나 1회 충전 주행 가능거리입니다.

공식적으로 211km로 나와있는데 봄 여름 가을에는 1회 충전 주행거리가 배터리 효율에 따라 더 늘어날 수 있고, 겨울에는 더 배터리 효율이 좋지 않아 줄어들 수 있습니다. 

장거리 운행 보다는 근거리 하루 150키로 이내에서 운행하신다면 추천드리는 바입니다.

 

 

 

 

봉고3 EV 소형 전기트럭 리스 합리적인 선택

 

봉고3 EV 리스를 선택함으로써 초기 비용을 낮추고 빠르게 출고를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23년 3월에 연식변경되면서 차량가가 올라갔지만 2월에 받아둔 물량이기에 22년 가격으로 견적이 산출 가능합니다. 가격적인 매리트가 상당한데 월 이용료로 치면 30만원 후반대가 나오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공영주차장 주차요금 감면 혜택 및 고속도로 하이패스 감면 등 다양한 혜택을 일상 주행 속에서 경제적 부담을 줄일 수 있습니다. 

 

리스의 경우 선수금 방식과 보증금 방식으로 차이를 둘 수 있습니다.

선수금 방식을 선택하면 계약금을 0원부터 차량가액의 50%까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으며, 월 비용을 최대로 줄일 수 있으며, 계약 만료시점에 돌려 받지는 못하는 돈입니다.

보증금 방식의 경우 낸 금액만큼 월 이자 감면되면서 계약 만료시점에 돌려 받는 돈입니다.

 

또한 리스로진행할 경우 부가세 10% 환급은 물론이며, 연간 1500만원 경비처리까지도 가능하다는 점이 매리트입니다. 장기렌트처럼 허하호 번호판이 아닌 개인번호로 사용 가능하며 리스사 명의이기 때문에 재산세 및 건보료 상승 억제 효과도 있습니다. 

 

화물차량이기 때문에 사업자가 있다면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한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믿고 맡길 수 있는 곳에서 상담부터 견적 그리고 계약까지 한번에 진행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https://surelyfeel.tistory.com/1222

 

포터 봉고 1톤 화물트럭 적재함 크기 비교

포터 봉고 1톤 화물트럭 사용차의 다양성과 라인업 - 상용차, 즉 포터 봉고 1톤 화물트럭 우리가 익숙한 트럭이라고 부르는 차량들은 한눈에 보기에도 모두 비슷해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surelyfee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