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

아이오닉5N 고성능 전기차 가격 색상 공개

반응형

현대자동차가 N브랜드의 첨단 전동화 기술을 결합한 고성능 전기차 '아이오닉5N'을 공개했습니다. 이 차량은 높은 출력과 혁신적인 기술로 주목받고 있으며, 나온 정보를 바탕으로 분석해보고 아이오닉5N 가격 및 색상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곘습니다.

 

 

 

 

1. 주행 성능의 압도적인 향상

 

아이오닉5N은 최고출력 609마력으로, 고성능 전기차 시장에서 높은 평가를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러한 높은 출력은 다양한 기술들의 결합으로 가능했는데 고성능 사륜구동 시스템, 84.0kWh의 고출력 배터리, 열관리 제어 시스템 등이 에이 기여했습니다. 'N 그린 부스트' 모드를 활용하면 최고출력이 650마력, 최대토크는 770Nm으로 증가하여 3.4초만에 100km/h로 가속 가능합니다. 최고 속도는 260km/h입니다. 

 

아이오닉5N은 'N페달', 'N드리프트 옵티마이저', 'N토크 디스트리뷰션'과 같은 특화 사양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사양은 주행의 다양한 측면에서 우수한 성능을 뽐낼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 외 트랙 주행 상황에서도 성능을 유지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배터리 열 관리 시스템이 아이오닉5N에 적용되었습니다. 이를 통해 배터리를 적절한 온도로 조절하고 최적의 성능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2. 아이오닉5N 가격 및 디자인

 

 

디자인 측면에서도 차별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N브랜드 감성을 강조하는 디자인적인 요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N 전용 메탈 도어스텝 플레이트(블랙 아노다이징/N로고/체커플래그 그래픽)

N 전용 메탈 페달 & 풋레스트

BOSE 프리미엄 사운드(8스피커, 외장앰프 포함)

 

 

아이오닉5N 세제혜택 적용 전 판매가격은 80,050,800원이며, 세제혜택 후 판매가격은 76,000,000원입니다.

세제혜택 전 가격 800원이 눈에 띄네요 ㅋㅋㅋ 7600에 맞출려는 현대의 의지!!!

 

그 외에 컴포트 플러스 45만원

파킹어시스트 : 168만원

빌트인캠2 증강현실내비게이션 45만원 

디지털 센터미러 50만원

비전루프 74만원

N퍼포먼스 파츠(알칸타라 인테리어 패키지) 55만원

 

 

 

1회 충전 주행거리

복합 351km / 도심 주행 거리 377km / 고속도로 주행거리 319km 입니다.

 

정부 공인 에너지 소비효율 

복합 3.7 / 도심 4.0 / 고속도로 3.4

 

 

 

 

현대 아이오닉5N은 고성능 전기차 시장에서 주목받을 것으로 보입니다.

뛰어난 주행 성능과 특화 사양, 혁신적인 배터리 관리 시스템, 주행 재미를 더해주는 기술들이 결합되어 있으며, N브랜드의 감성과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https://surelyfeel.tistory.com/1217

 

EV9 가격 보조금 다 받고 진행 가능~!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EV9 ! 출고 가능합니다. 6월부터 생산 시작이라 기존에 대기하셨던 고객님들 먼저 드리고 재고 물량 소량 남아있어 가능하다는 것!! 궁금하신 사항 & 월 이용료가 얼마

surelyfee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