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

1톤 트럭 디젤 리스로 1주일 안에 가능

반응형

1톤 트럭 포터 및 봉고 디젤로 찾고 계신가요? 필요한 차량이지만 현재 11월 단산예정이라 계약조차 못하고 계실 수 있는데 리스로는 아직 재고가 있어 계약 후 5일이내 출고 가능합니다. 원하시는 옵션 및 색상 등 일단 상담부터 받아보시고 재고 남아있을 때 상담 후 견적부터 받아보세요~!

 

 

** 디젤 모델의 필요성

 

내년 24년부터는 환경규제로 인해 디젤 파워트레인 1톤 트럭이 생산이 되질 않습니다. 그로 인해 현재 대리점에서 계약 조차 되지 않는데 이로 인해 중고를 보시는데 가격이 저렴하진 않죠.. 그래서 신차를 구매하고자 알아보시는데 취소차량 아니면 잡기 힘들어 선구매해놓아 재고가 있는 리스차량으로 많이 눈을 돌리시는 편입니다. 

LPG를 받아보고자 하시는 분들도 계시지만 예전에 나온 차량으로 비교를 해보면 LPG에 비해 디젤엔진이 힘이 좋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디젤 특유의 초반 토크의 힘을 활용하여 다양한 활동 범위를 충실히 수행할수도 있고, 주유하는데도 굳이 따로 찾지 않아도 되고 LPG의 경우 주유소 찾기도 힘든 경우도 종종 발생합니다. 

 

 

 

 

 



* 세제혜택 가능  & 장기렌트가 없는 이유는?

 

1톤 트럭 리스차량으로 이용하시는데 부가세 환급이 불가능하다고 알고 계실 수 있는데 아닙니다! 부가세 환급 가능합니다. 경비처리도 연간 1500만원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사업자가 있으시면 더욱 유리하게 진행 가능합니다. 

 

장기렌트가 없는 이유는 법적으로 화물차는 리스로만 진행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장기렌트가 되지 않고 리스로만 진행 가능하기 때문에 보험은 별도로 가입해주셔야 하는데 기존에 이용하시는 보험으로 진행하실 수 있기 때문에 보험혜택과 무사고, 대물 가입금액을 원하는데로 가입 가능합니다. 

 

 

 

물량 부족으로 고민하고 계실텐데 선구매해 놓은 물량으로는 포터 슈퍼캡 & 더블캡 & 일반캡 / 봉고 킹캡 & 더블캡 등등입니다. 원하시는 옵션으로 최대한 맞춰드리고자 하며 빠르게 받아보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뒤에 냉동탑이나 일반탑 & 파워게이트 등 설치하는 개조옵션을 원하실 경우 특장업체 통해 개조도 가능합니다. 차량의 사용 목적에 따라 원하시는 내용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1톤 트럭 리스차량은 사업을 하시는 분들이라면 고려해보시는 차종 중에 하나입니다. 특히 디젤 파워트레인은 지금 없어서 구하고 싶은 마음 가득하실텐데 급하게 필요하시다면 중고로 보시지마시고 리스로 알아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연락주시면 원하시는 차량과 트림을 찾아드리겠습니다. 궁금하신 부분 있으시면 언제든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https://surelyfeel.tistory.com/1222

 

포터 봉고 1톤 화물트럭 적재함 크기 비교

포터 봉고 1톤 화물트럭 사용차의 다양성과 라인업 - 상용차, 즉 포터 봉고 1톤 화물트럭 우리가 익숙한 트럭이라고 부르는 차량들은 한눈에 보기에도 모두 비슷해보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실제

surelyfeel.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