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

아반떼 하이브리드 최신 가격 및 제원 정보 다운로드

반응형

2023년 아반뗴 하이브리드 연비 및 디자인 색상까지 상세히 알아봅시다~!

아반뗴 하이브리드는 현대의 준중형 세단 중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모델 중 하나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3년형 아반뗴 하이브리드의 최신 가격과 제원 정보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의 최신가격

2023년형 아반뗴 하이브리드의 가격은 다양한 옵션에 따라 달라집니다. 아래는 각 옵션에 대한 가격 정보입니다.

 

* 스마트 : 2,346만원

* 모던 : 2,578만원

* 인스퍼레이션 : 2,892만원

 

이러한 다양한 옵션으로 아반떼 하이브리드를 선택할 수 있으며, 가격대도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가격표 다운로드.pdf
0.53MB

 

 

 

아반떼 하이브리드의 제원

이 차량은 최대 105마력의 파워를 지녔으며, 복합연비는 21.1로 매우 효율적인 연비를 보여줍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의 크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전장 : 4,650mm

* 전폭 : 1,825mm

* 전고 : 1,420mm

* 축거 : 2,720mm

 

 

아반떼 하이브리드의 연비 

 

아반떼 하이브리드 연비는 19.5에서 21.1사이로 현대의 하이브리드 기술을 통해 경제적인 운전을 제공합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의 디자인

전면, 측면 및 후면 디자인에서도 매력적입니다. 내부 인테리어 역시 모던하고 편안한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더 자세한 디자인 및 옵션 정보는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의 색상

다양한 색상을 제공하며, 각 색상은 차량의 매력을 더해줍니다. 주요 색상으로는 아틀라스 화이트, 사이버 그레이 메탈릭, 플루이드 그레이 메탈릭, 아마존 그레이 메탈릭, 어비스 블랙펄, 인텐스 블루펄, 파이어리 레드펄 등이 있습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는 그동안 많은 소비자들에게 사랑받아온 모델 중 하나로 2023년형 역시 그 매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차량을 선택할 때 참고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 카탈로그.pdf
12.77MB

 

 

이번 포스팅에서는 2023년형 아반떼 하이브리드의 최신 가격 및 제원 정보를 상세히 살펴보았습니다. 아반떼 하이브리드는 연비, 디자인, 색상 등 다양한 면에서 매력적인 모델이며, 선택시 고려할 가치가 있는 차량 중 하나입니다. 추가로 필요한 정보는 현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기를 권장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