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슈퍼윙스 키즈카페 잠실 아이가 완전 좋아라

반응형

 

 

 

 

 

 

 

 

오늘은 키즈카페 리뷰로 고고싱!

요즘 에너지 차고 넘치는 아이들이 꼭 가자고 하는 슈퍼윙스 키즈카페!

 

매번 가지만 너무 멀지만

그래도 아이들이 사랑해서 자주 갑니다.

 

 

잠실 멀고도 먼 잠실 -

차가 너무 많아 슬픈 잠실 -

슈퍼윙스 키즈카페를 사랑하는 아이들때문에 가지요...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 더더욱 자주 가고

더운 여름에 더더욱 자주 방문하는 곳 중에 하나입니다.

 

 

 

 

 

 

 

 

 

 

 

 

 

 

 

 

 

잠실 롯데마트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5층에 있으니 ~ 참고하시고

 

뭔가 복잡하게 있기 떄문에 꼭 잠실 롯데마트 건물에서 엘베를 타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상하게 복잡하네요....................

 

 

 

영업시간은 연중휴무, 

매일 10시부터 20시까지 운영되서

연휴때도 어디 안가시고 남아계신 분들은 편히 이용하실 수 있겠습니다.

 

 

 

 

 

 

 

이용요금은

네이버 통해서 구매하는 것이 저렴합니다.

 

네이버 예약 서비스를 넣는데

2시간 이용 기준가로 주중은 20%, 주말은 10%까지 할인 가능하니 미리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실질적으로 들어가보면 딱히? 슈퍼윙스 관련하여 있기 보다는

캐릭터들이 설정되어 있어 보는 맛이 있네요.

 

나머지는 키즈카페와 동일하게 진행되다 보니 

딱히 슈퍼윙스? 라는 느낌은 들지 않더군요.

 

다만, 아이들은 엄청 좋아합니다.

작은 거 하나만이라도 슈퍼윙스 있다는 거 자체에 엄청 좋아라해요.

 

 

 

 

 

 

 

 

물총에 환장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물총 쏘는 곳이 있었는데

엄청 좋아합니다.

 

물총만 하루 종일 쏘고.....

친구들 오면 자리....... 양보를 해주기 전까지 계속....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인기 있는 곳 중에 하나가 바로 물총 쏘는 곳이였어요!!

 

 

 

 

 

 

 

물총만 쏘다 보면 친구들에게 양보도 해줘야 하기에.....

 

다른 곳도 보자고 해도 물총만......

 

혼자서 조용히 이곳저곳 둘러보고 왔습니다.

 

 

 

 

 

 

 

 

 

 

 

 

슈퍼윙스 키즈카페답게 캐릭터들이 곳곳에 뙇!

 

호기 & 도니 & 아리 & 샛별 & 봉반장 등등 

 

울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역시나 레드 호기

ㅋㅋㅋㅋㅋㅋㅋ

 

영어로 본 적 있기에 제트라고도 부르네요

 

 

 

 

 

 

 

 

구경도 잠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오락 게임 앞에서 아들.....

또르르.......

 

하고 싶어서 생난리를 치는데

힘들었네요.....

 

 

왜 한번 하면 일어나질 않아.....

......

 

왜 키즈카페에 와서 게임을 해........

............

 

 

 

 

 

결국 방방도 하고

발로 운전하는 것도 체험해보고

 

열심히 놀다 보니 벌써 2시간이 지났네요.

 

 

 

매번 오는 건 조금 힘들듯 하고

가끔 오는 건 괜찮아 보입니다

 

고고 출동 슈퍼윙스 키즈카페!

아이들이 너무 좋아라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