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남양주 다산신도시 미니특공대 키즈카페 SoSo

반응형

 

 

 

 

남양주 실내 키즈카페 -

실내 놀거리 가득한 테마파크 다산신도시점 

다녀왔습니다~

 

평일엔 10시 30분부터 시작하며

저녁 6시 50분까지 -

 

주말엔 10시 30분부터 

저녁 7시 50분까지 -

 

네이버 예약 하고 가시는 게 

 

 

이용요금은 생각보다..... 음....

 

1시간 : 12000원

2시간 : 20000원

4시간 : 30000원

 

12개월 미만 증빙서류 지참시 2시간 무료 입장입니다!

 

추가 금액 10분당 1,500원!

 

어른은 3,000원이며 음료 미포함 / 시간 무제한입니다. 

 

 

네이버 예약 후 방문하시는 것이 가장 저렴해요!!

 

 

 

 

맥스 레인저 -

 

럭키 레인저 -

 

근처에 있던 고고다이노 키즈카페를 가려다 말았는데

무슨 줄을 1시간이나......

 

평일에 가야 그나마 빠르게 입장 가능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아이가 어렸을 때는 몰랐는데

점점 미니특공대를 좋아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뭔가 폭력적이라고 생각해 안 보여줬었는데

유튜브 알고리즘이란.....

 

어느샌가 보고 있더라구요

 

그래도 좋아하니까 ㅎㅎ..

 

한번 놀러갔더니 너무 좋아하긴 하네요.

 

 

 

 

 

 

남양주 다산신도시 미니특공대 키즈카페 크진 않지만

공간이 다양하게 나눠져 있습니다.

 

사격게임 / 트램폴린 / 게임존 등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만져보고 싶다는 얘기에 말리는데 엄청 힘이...

보기만 해야 된다는 것에 시무룩

ㅎㅎㅎㅎㅎ

 

그래도 아이와 사진은 많이 찍고 왔습니다~

 

 

 

 

 

 

방방도 있고 끌고 다니는 것도 있고

생각보다 많이 있습니다 -

 

남양주 다산신도시 미니특공대 키즈카페 놀이터보다 

먹거리 있는 곳이 넓은 게 또 장점 -

 

 

 

 

 

카트라이더 게임이 있어서 너무 좋아라 합니다.

남양주 다산신도시 미니특공대 키즈카페 위험 지역....

 

키즈카페에 온 건지... 

게임 PC 방에 온 건지 모를 정도로 좋아하네요...

 

집에 하나 놔둬야 하려나 봐여 -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