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다산맛집 AWESOME 파스타 스테이크 GOOD

반응형

 

 

 

다산으로 이사 온지 벌써 4달째 -

 

어딜 갈 지 고민을 매번 하는데

파스타 괜찮은 집이 있어서 추천하고 픔 -

 

 

 

 

 

 

하남 미사에도 매장 있다고 하는데 가본적은 없고

집 근처라 - 여긴 자주 갈 듯 하다 

 

다산맛집 AWESOME 파스타 스테이크 GOOD이다

굿굿 긋~

 

 

 

 

 

 

 

 

메뉴는 워낙 다양하고 맛도 있는 편인 듯 -

 

와이프도 상당히 좋아하는 편 ~

 

아줌마들이랑 모임도 자주 오는 편이라고 함 -

 

ㅋㅋㅋㅋㅋ

 

첫째 아들도 잘 먹는 편 -

 

 

 

 

 

 

 

 

 

 

원하는 메뉴를 고르면 되는데

가성비 좋은 건 역시나 세트 메뉴가 아닐까? ㅎㅎㅎ

 

빠네랑 스테이크 그리고 볶음밥까지 렛츠고우~

 

 

 

 

 

 

 

스테이크는 물론 빠네가 정말 맛나는 듯 -

다시한번 맛보러 가고 싶군

ㅎㅎㅎㅎㅎㅎㅎㅎ!

 

 

 

올릴까 말까 했지만 -

그래도 맛있었으니까

올려볼까 했지만 너무 지저분하게 먹어서 나머지 사진은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괜찮은 식당 중 하나

다산맛집 AWESOME 파스타 스테이크 GOOD 굿굿굿!

 

식사시 커피는 무료 -

처음에 나오는 팝콘도 아이가 엄청 좋아함 -

 

 

 

 

 

널찍해서 모임 하기에도 딱 좋고 -

채광도 상당히 괜찮은 편 -

 

 

다만, 다산 지역은 워낙 주차가 거지같아.....서.... 뭐 추천하기가 쉽진 않다 -

사실 주차는 말해뭐해...... 너무 구리다 ㅠ

 

힘들다 주차 -

주차가 힘들어서 차 끌고 다니기 싫다......라고 와이프가 말합니다....?

ㅠㅠㅠㅠㅠㅠ

 

ㅋㅋㅋㅋㅋㅋ

 

근데 다산동 주차장은 원래 헬....... ㅠㅠㅠ

 

 

 

 

이상 고급진 스테이크를 가성비 좋은 세트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고, 

게다가 팝콘은 덤으로 주는 AWESOME한 어썸 다산 맛집 리뷰 아닌 듯한 리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