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망원동맛집 키움참치 또 가다

반응형

 

 

망원동맛집 키움참치 또 가다

 

 

 


 

 

 

 

망원동맛집 하면 이 곳을 빼 놓을 수 없죠?

 

바로 키움참치!

 

여긴 줄 서서 먹진 않아도 늘 로테이션으로 사람이 붐비는데

어제도 역시 사람이 붐비더군요.

 

 

망원동맛집 키움참치는 2층에 위치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참치 포스팅 시작!

 

 

 

망원동맛집 키움참치 무한리필이 가능하지만

두세번 먹으면 질려서 못 먹겠더군요 ㅎㅎ;;

 

주차도 가능한데 주차할 곳이 모자르다면

올라가서 실장님께 말씀드리면 주차할 공간을 마련?? 해주십니다!

 

 

망원동맛집 키움참치 가격은

VIP - 7만원

실장골드 - 5만원

키움특선 - 3,5천원

키움스페셜 - 2,8천원

소인 - 1,5천원

 

혼마구로대뱃살 - 8만원

참치치 머리 한마리 - 15만원

특수 부위 초밥(12PCS) - 2만원

특초밥(12PCS) - 1.5천원

초밥(10PCS) - 구천원

 

메뉴는 다양한데 먹어본 거라곤

실장골드와 스페셜뿐이였네요 ㅎㅎ;;

 

망원동맛집 키움참치 VIP는 가격이 나가서 후덜덜하고

특선은 애매한 포지션이라? ㅎㅎ

 

특선 먹을바엔 골드를 먹고 말지 이런 생각입니다만?

오늘은 키움 특선 한번 먹어봤습니다.

 

 

 

일단 밑반찬이 깔리는데

다들 맛있어서 망원동맛집이라고 불려도 손색 없어요.

 

 

그 다음에는 참치를 준비해주십니다.

망원동맛집 키움참치 퀄리티는 알아주는 거 다들 아시죠?

유명한 참치집과 비교해도 손색 없으며

무한리필인 곳에서 이 정도면 거의 끝장이죠~ 뭐 ㅎㅎ;

 

 

 

스페셜과 특선의 차이는 아무래도 리필 후에 주는 부위가 다른 느낌?

두번째 리필해주신건데 - 꽤 맛있는 부위들이 많이 들어 있네요

 

히힛

 

빠아알가아안색~이 영롱한데

이 맛에 참치 먹는 거긴 하죠~

 

 

 

 

 

먹다 질리면 참치에 김 싸서 먹으면 개 꿀

이건 망원동맛집 키움참치 아닌 곳에서도 해당!

 

김 = 라면스프 = 핵존맛

 

공식 아닐까요? ㅎㅎ::

 

 

김에 참치 하나 싸 먹으면 맛이 끝내줍니다! ㅎ

 

 

먹다 보면 스끼다시가 계속 나오는데

초밥도 하나 주시네요~

 

가격대에 따라 초밥이 살짝씩 다르긴 한데

특선에 딸려나오는 초밥도 맛이 좋긴 하네요.

 

 

여유만 있다면 VIP 또는 골드를

저렴하게 먹고 싶다면 특선 또는 스페셜이 좋겠네요.

 

어제는 망원동맛집 키움참치에서 특선 먹었지만

다음엔 열심히 일해서 VIP를 먹기로~ ㅎㅎ

 

조만간 또 방문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