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태릉입구맛집 참만나 돼지갈비 기막힘

반응형

 

 

태릉입구맛집 참만나 돼지갈비가 기막힘

 

 


 

 

 

 

왜 태릉갈비 태릉갈비 하시는 지 아시나요~?

예전부터 맛있었기 때문이죠~

쿄쿄쿄쿄

 

태릉갈비의 원조라고 해주고픈 참만나

오늘은 여길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당!!

 

 

태릉입구역 6번 출구에서 가까워

태릉입구역맛집으로도 불립니당!

참만나~는 3층에 산들바다는 2층에~

근데 2층은 원래 산들바다였나....

뭔가 바뀐 느낌!? 상호만 바뀐거겠죠!?

 

 

 

옆에 모텔이 있는건 안 비밀

ㅎㅎㅎㅎㅎ....

 

 

참만나는 댓잎갈비가 메인인데 17,000원이에요!

돼지왕갈비는 2만원 ㅎㅎㅎ

1인분에 400g이라 다른 곳이라 비스무리? 가격!

 

 

 

 

 

 

주차장은 약간 불편한 편 -

상당히 많이 불편한 편?이 맞을려나

여하튼 발렛파킹 해주시니까 걱정은 없지만

주말엔 약간 불편함!!

 

 

태릉입구맛집 참만나 돼지갈비뿐만 아니라

샤브샤브도!? ㅎㅎㅎ

차돌매짬뽕은 먹어보고 싶네요 -

점심에 올 수가 없어서 먹을 순 없지만 ㅠ

 

 

 

 

 

 

주문한 태릉입구맛집 참만나 돼지갈비!!

비주얼부터 끝장이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400g 이라 양도 넉넉해엽!

거기다 깔끔하기도 하니까!!

더 맛있는 느낌

 

 

 

돼지갈비는 엄청 뒤집어 줘야한 고통이 수반되지만

먹고나면 그렇게 맛있을 수가 없답니다!! ㅎㅎㅎ

일인당 1인분!? 400g씩 잘 먹었습니다!!

마지막은 오미자차 나오네엽!? 맞나 오미자차?ㅎㅎㅎ

빨간색이었는데 뭔지 모르겠네 ㅠㅠㅠ

여하튼 이것까지 클리어~

 

다음에 또 기막힌 돼지갈비 먹으러 태릉입구맛집 참만나 가봐야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