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파주가볼만한곳 벽초지문화수목원 인생샷은 여기서

반응형

 

파주가볼만한곳 벽초지문화수목원 인생샷은 여기서

 

 


 

 

 

 

 

태풍 때 이리저리 일 하다 보니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게

지나간 후 남은 것은 휴일 -

 

멀리 나가기도 그렇고 해서 파주 아울렛 고우고우!

허나, 사람들이 죄다 몰린건지 주차가 불가능........

 

그래서 바로 파주가볼만한곳 찾았더니 헤이리마을이 뙇!

헤이리마을은 매번 가서 지겹기도 하고 가도 딱히 볼만한 것도 없고......... 패스

 

그 이후로 찾아본 파주가볼만한곳 벽초지문화수목원!

사람들이 추천하는 이유는 다 있는 법?!

벽초지문화수목원 내부에 둘러보니 꽤 볼만함!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그럼 파주가볼만한곳 벽초지문화수목원 구경한 썰 풀어봅니다.

 

 

일단 벽초지문화수목원이 좋은 점은 주차가 엄청 편하다는 점~

주차가 편하다는 건 곧 초보운전도 주차가 쉽다는 점~

이것만 해도 올만하다는 점~

 

파주 헤이리마을은 꽤 빡센데 여긴 그닥 빡세지 않으다 ㅎㅎ

 

 

주차공간이 입구 바로 앞에 1주차장이 있으며

2주차장이 따로 있어 더욱 편하게 관람이 가능-

 

 

 

 

 

 

파주가볼만한곳 벽초지문화수목원은 3월부터 10월까지~

계절축제를 진행하는데 9월부턴 단풍축제 & 국화축제라는 거~

국화 좋아하는데 10월쯤 다시한번 방문해야겠다.

 

벽초지문화수목원 이용요금은

성인 9천원 / 중고생 7천원 / 경로, 장애인, 국가유공자는 6천원이다.

어린이도 6천원이며 36개월 미만 영유아는 무료!

 

단체는 약간씩 저렴하며 30명이상일 때 할인!

 

 

 

 

 

 

벽초지문화수목원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소나무!

몇 백년된 포스가 느껴지는데~

웅장하다잉!?

 

 

 

 

 

 

길마다 포인트들이 다 있어

사진 찍는데로 인생샷을 건질 수 있다는 게 장점!

 

 

누구나 걷고 싶은 유럽길 느낌 그대로~?

수목원의 장점은 여기에서 발휘되는 게 아닐까 싶다.

아무리 더워도 그늘진 나무숲길을 걷노라면 상쾌하다.

 

 

걷다보면 호수도 만날 수 있는데~
요즘 드라마는 다 여기서 찍는 듯!

앞에서 보니 시간이라는 드라마도 여기서 찍은 게 있더라능~

 

 

 

 

 

 

 

마지막으로 강추하는 뷰 포인트 -

유럽 정원 그대로 만들어져 상당히 보기가 좋으다.

아니 사진 찍기 좋으다~

연인끼리 가족끼리 나들이 겸 나오면 딱 좋을만한 곳!

파주가볼만한곳 벽초지문화수목원 오늘 강추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