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

벽초지문화수목원 사진촬영 후기

반응형

벽초지문화수목원 사진촬영 후기

 


 

 

 

 

파주에 위치한 벽초지문화수목원에서 사진 촬영은 일단 불가

다만, 개인적으로 찍는 것은 가능~

 

????????????????

 

애매한 부분이 없지 않지만

간단하게 생각한다면

 

"누가 봐도 저건 촬영이다" 싶다는 건

무조건 다 촬영대관료를 내야한다.

 

동호회 분들이 죄다 오거나

웨딩 스냅 촬영을 한다거나

뮤직비디오, 드라마 등을 찍는다면

촬영대관료를 지불해야한다~

 

자세한 촬영대관료는 파주 벽초지문화수목원에 문의하는 게 빠름!

전화번호 031-957-2004

 

 

파주 벽초지문화수목원을 자주 찾는 이유는

아무래도 집이랑 가깝기도 하고

일단 연간 회원권을 끊음으로써 자주 가도 그렇게 부담이 없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벽초지문화수목원 유럽정원 중앙 분수대에서

칸나 꽃을 만나 볼 수 있는데~

레드 컬러라 그런 지 눈에 잘 띄기도 하고

생각보다 사진 찍었을 때 예쁘게 나오기도 한다.

 

 

 

 

 

 

 

보정 하나 하지 않고 찍었는데도

상당히 예쁘게 나온 게 보이시나요? ^^

 

보정 살짝만 해줘도 클날 정도로 이미지가 꿀~

 

 

 

다음엔 배경 사진이 아닌

인물사진을 찍어볼까 고민 중 -

 

근데 사람이 있어야 말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

 

 

파주 벽초지문화수목원에는 칸나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물과 꽃들 구경이 가능한데~
요즘엔 꽃 이름을 알 수 있는 앱들이 많이 출현해

꽃 이름도 상당히 알아 보기가 쉬운 듯!?

 

 

 

 

 

 

 

레드컬러의 칸나 꽃~

다른 꽃들도 상당히 많이 찍었는데

뭐 올릴 시간이 없어서 아쉽네 ㅠ

 

여하튼 벽초지문화수목원 사진은 정말 잘 나온다~

하늘도 좋고~ 풍경도 매우 만족~!!

동호회 출사도 여기서 하면 좋지 않을까!?

물론 촬영대관료가 있긴 하지만 개인당 1~2만원만 모아도 충분하니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