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제주도 이효리맛집 돈까스 서황

반응형

제주도 이효리맛집 돈까스 서황

 

 


 

 

 

 

제주도 이효리맛집 돈까스 서황 오늘 다녀옴~

효리네민박이 끝난 지 어언 몇년 째......

아니고 몇 개월째.....

제주도 놀러가면 꼭 가보겠다는 서황을 오늘에서야 다녀옴!

 

중문쪽에 있었는데 이거 먹으러 애월까지 다녀왔음!

제주도 오고 하루에 100키로씩은 달리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 이효리맛집 돈까스 서황은 제대로 가게이름은 돈카츠서황인 듯?

여하튼 오면 무조건 일단 대기

 

따로 이름을 불러주고 전화를 해주시니까

 

안에 대기명단에 꼭 이름 쓸 것!

 

그리고 나서 기다리면 되는데~

살짝 저녁 시간을 엇빗겨 갔다고 생각하는데도

30분 넘게 기다림~ ㅎㅎㅎㅎ

 

 

제주도 이효리맛집 돈까스 서황 원래는 하루 쉬셨는데

이제는 매주 월 / 화 쉰다고~

 

영업시간은 점심은 11시 30분부터 3시

저녁은 5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이효리맛집으로 소개되서 바쁜가봄......

알바 모집을 매번 합니다 -

 

정확한 서황 이용법은

아래 이미지를 확인하세요~

^^

 

 

 

 

 

 

 

제주도 이효리맛집 돈까스 서황메뉴는

 

일단 서황카츠 - 만원

안심카츠 - 만이천원

모듬카츠 - 만오천원

생선카츠 - 만오천원

샐러드 우동 - 만원

 

 

가게 사장님과 사모님인 듯?

제가 갔을 땐 사모님만 보았으요~ ^^

 

 

 

 

 

 

저는 서황카츠 먹었는데

마누라님은 안심카츠

 

안심카츠가 훨 맛있음!

 

다음엔 모듬카츠 먹을거니까~

 

제주도 이효리맛집 돈까스 서황 가시는 분들도 모듬카츠 드시길!!!!!!!

 

 

 

확실히 결이 다름!

안심카츠~ 또는 모듬 카츠 추천해엽!!!!!!!!!

 

제주도 이효리맛집 돈까스 서황 맛좋앙!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