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육아 필수템 스와들업 이것은 진리

반응형

육아 필수템 스와들업 이것은 진리








육아는 템빨이다

이것이 진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싸다고 안 샀다가 후회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함

요즘 그래서 육아 필수템이라고 하는 건 죄다 사는 중


그 중에서 유용하게 쓰는 게 바로 스와들업 -

사실 없어도 속싸개로 충분히 커버 가능하지만

속싸개 싸는 것도 쉽지 않고 매번 기저귀 갈 때 벗기고 해야해서 또 귀찮

그나마 지퍼로 되어 있는 스와들업으로 커버 가능해서 편안 -


개인적으로는 육아 필수템이라고 생각하지만

속싸개로 커버 가능하다면 굳이 안 사셔도 됩니다.


3만원이 넘으니까 넘 비쌈 -ㅋ-



육아 필수템 스와들업 S를 살까말까 고민했는데 

조금 넉넉하게 입히고 나중에도 꾸준히 입히기 위해 M으로 구매

넘 큰 게 그냥 S로 입혔어도 크게 상관없었을 듯 -

아무래도 넉넉하다 보니 ㅎㅎㅎㅎ



육아 필수템 스와들업 사이즈 체크는

구매 사이트 가면 확인 가능!

위 이미지 클릭!

 


영어는 패스쥬!?

뭔 말인지 아시쥬!?


저는 잘 몰라유......









막상 받아보면 스와들업 쫀쫀합니다.

탱탱해서 그런가? 마구 ~ 쓸 수 있어요.

애가 처음엔 불편해 하던데 이제는 잘 입고도 있습니다.

M으로 사서 그런가? 너무 넉넉해요 ㅠ



속싸개를 버리고 육아 필수템 스와들업 쓰다보니 진리네요.

아드님 이제 밤에 꿀잠 잡시다

잇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