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내가 가본 맛집

오목교맛집 횟집추천 동창회집

반응형



오목교맛집 횟집추천 동창회집









오늘은 내가 좋아하는 횟집 추천!

사실 얼마나 맛있겠어~ 라며 따라갔는데

상당히 맛 좋앙 >.<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오늘은 대놓고 오목교맛집이라고 적어봄~

사실 뭐 아무거나 먹어도 맛있다고 하는 편이긴 함!

그러니까 포스팅 보고 그냥 적당히 참고만 하시길 -

저는 못 먹는 게 없고 다 맛있게 먹는 편입니다.



오목교역에서 조금 더 걸어야 보이는 동창회집 -

쪼꼼 걸어야 하니까 지도 참고해서 오시길 -



오목교맛집 횟집추천 동창회집 가격은 저렴하지 않습니다.

일단 가격표를 찍긴 했는데 보이질 않네요.

넘 멀리 찍었네.............


그냥 오목교맛집 횟집추천 동창회집 가격 적어드립니다.


활어 기준

스페셜(4인기준) 120,000

(모듬회 + 해물스끼 + 조개찜 + 바닷가재)


광어 또는 우럭

소자 - 4만원

중자 - 5만원

대자 - 6만원


도다리

소자 - 4만 5천원

중자 - 5만 5천원

대자 - 6만 5천원


모듬 

소자 - 5만원

중자 - 6만원

대자 - 7만원


도미 또는 농어 75,000원


감성돔 또는 줄돔 

중자 - 7만 5천원

대자 - 8만 5천원


매운탕은 5천원 별도




해물 가격


멍게 15,000원

산낙지 / 전복 / 해삼 / 개불 2만원

모듬 해물 - 4만원


조개찜 

소자 - 2만 5천원

중자 - 3만 5천원


회추가 

광어 / 우럭 - 2만원

도다리 - 2만 5천원


추가 주문

공기밥 / 사리 / 우동 - 천원

바닷가재 싯가







식사

물회(1인분) - 만원

초밥(12P) - 만원

회덮밥 - 8천원


생우럭 매운탕 

소자(1미) - 2만원

중자(2미) - 3만5천원




주류


막걸리 - 3천원

소주 / 맥주 - 4천원

청하 - 5천원

산사춘 / 백세주 - 8천원

매취순 / 복분자 - 12000원

음료수 - 2천원



아이고 힘들지만 다 적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원산지까지는 못 적으니 양해를 ㅠ



저희는 우럭 소자를 시켰습니다~

두명이 갔거든요~


스끼다시가 나옵니다.

예전엔 정말 횟값이 금값이기도 했지만

스끼다시가 엄청 나와서 비싼 느낌이었다면

요즘엔 스끼다시가 간소화 되면서 횟집 가격이 다운됐는데

오목교맛집 횟집추천 동창회집 여긴 아직까지 스끼다시가 꽤 나오네요.






1차적으로 나왔을 땐  별반 차이가 없구나.....

먹을 게 없다고 생각하였습니다만!?











다 나오고 보니 -

꽤 괜찮은 한상이 됐네요.


그리고 우럭을 시켰는데

덤으로 조개찜도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먹기 딱 좋은 양 -

많지도 적지도 않아 간편하게 먹기 좋네요!


다른 건 몰라도 조개찜은 좋았음!



오목교맛집 횟집추천 동창회집 우럭 한상 ~

소자라서 그런 지 약간 빈약하긴 한데~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꾸벅 -




술 마시면서 마지막은 역시 매운탕이죠~

오목교맛집 횟집추천 동창회집 매운탕도 맛있네요!

다른 곳은 조미료 맛 + 고추장 맛인데

여긴 그나마 매운탕도 맛있어요~


술 한병 마실 걸 -

두병 마시게 하는 매운탕맛~



이상 오목교맛집 횟집추천 동창회집 포스팅이었습니다~

근처 사시면 한번쯤 가볼만한 곳이에요~

가격은 살짝 나가긴 하지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