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

베뉴 가격 사전예약 출시일 예상

반응형


베뉴 가격 사전예약 출시일 예상 







니로 하이브리드를 끌고 있지만 

다른 차가 왜케 이쁜지 -

특히 19년 더 뉴 니로도 끌고 싶고

이번에 나오는 베뉴도 끌고 싶고

더 조금 늦게 나오는 기아 셀토스도 끌고 싶음


그래서 알아보고만 있긴 한데

기존 차 팔고 사야하나 싶습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직 결정난 건 아니지만

베뉴 가격 및 출시일 그리고 사전예약을 궁금해 하시는 분들 있을까봐 한번 포스팅 해봅니다.


이러다가 자동차 정보 블로그가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현대자동차의 베뉴는 하반기 신차죵~

일단 소형 SUV라 티볼리의 라이벌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현재로서는 기아 스토닉이랑 같은 포지션이죠.

아무래도 셀토스가 나오기 전까지는!?

뭐 어쨋든 소형 SUV가 나오는 만큼

코나랑 스토닉, 니로, 티볼리 중에 고르는 거보단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혼라이프 컨셉에 맞춰진 #베뉴 가격은

1,473만원부터 시작해 2,111만원까지 입니다.

옵션에 따라서 더 베뉴 가격은 상승할테지만 -

아무래도 무난하게 모던 + 옵션 하면 

대략 자동차세까지 해서 2천만원 생각하면 될 듯 합니다!?









생각보다 많은 베뉴 옵션에 놀라고

10가지 외장 컬러에 투톤 루프에 또 놀라고 -


아무래도 혼 라이프 세대를 겨냥한 게 확실하긴 하네요.


같은 베뉴라고 해도 각기 다른 느낌을 줄 수 있을테니까요.

물론 블랙이 많긴 하겠지만

블랙 중에서도!? 다양하니까!?

ㅎㅎㅎㅎㅎㅎㅎㅎ


베뉴 가격도 좋고 개인적으로 사고 싶은 차가 되겠습니다.





베뉴 가격은 이제 알아봤고 

베뉴 사전예약일은 6월 24일입니다.

베뉴 사전계약하면 옵션 프리 이벤트를 -

추첨 통해 옵션~ 프리한 이벤트!

러닝카 이벤트도 하네요~

러닝카 이벤트는 에어컨 필터 및 엔진오일 교환 쿠폰!






제일 중요한 베뉴 출시일은 아직 정보가 덜 하긴 하지만

관계자 & 동호회 및 뉴스 등!? 알아본 바에 따르면 

2019년 7월 10일즈음이 될 듯 한데요~


기다린 만큼 빨리 베뉴 출시일 정보가 나왔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