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

기아 셀토스 출시 가격 예상

반응형


기아 셀토스 출시 가격 예상









현대 베뉴에 이어 기아 셀토스 정말 사고 싶습니다.


셀토스 ~


치토스가 생각나는 단어지만 -

이제 이 단어는 정말 유명해질 단어네요.


아무래도 소형 SUV 시장에서 가장 핫해질테니까요.

아무래도 디자인 자체가 너무 예쁩니다.

일단 너무 제 맘에 쏙 들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인취향 존중해주세요.





실제 사진도 떳는데 제가 본 건 기아 홈페이지에서라

약간 스케치 느낌인데 -

실제로 뜬 사진 보면 정말 예쁩니다.


기아차 답지 않은 세련됨?이 생각나요~


니로 하이브리드라 뭔가 비슷하겠지? 싶었는데

셀토스 대박입니다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아 셀토스 출시는 7월에 한다는 게 정설이고

셀토스 출시 이전에 사전예약은 6월 26일 수요일로 알고 있습니다.

인기 있는 차종이다 보니 -

어떤 사전예약을 할 지 이벤트는 어떻게 진행할지 궁금해집니다.

팰리세이드는 주문해도?! 너무 인기 차종이라 한참 기다려야 한다던데......?

셀토스도 마찬가지가 아닐까 싶습니다.



기아 셀토스 가격은 1670만원에서 2670만원 선이 될거라고 예상하는데요.


여타 소형 SUV 스토닉이 1625~2258만원

코나 가격이 1860 ~ 2906만원 인걸 감안하면

그리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되어지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저라면 다 필요없고 셀토스 사긴 할겁니다.

기아 셀토스 가격도 참 매력적이거든요.









내부 디자인도 깔끔하고 -

생각처럼 잘 나온 듯 하여!?

니로 하이브리드를 포기하고 기아 셀토스로 갈지도 -


기아 셀토스 출시 가격까지 슬슬 나오는 마당에

빨리 6월 26일이 되어 정확한 정보가 나왔으면 좋겠네요!


기대됩니다~~~~~




▼ 상세 셀토스 가격이 궁금하다면 아래 클릭!! ▼

https://surelyfeel.tistory.com/94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