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차차차

셀토스 가격 제원 사전계약 정보

반응형


셀토스 가격 제원 사전계약 정보






드디어 정보가 떳습니다!


기아자동차가 오늘 26일부터 소형 SUV 셀토스 주요 정보 및 가격대를 공개했습니다.

가격이 착하지는 않지만?! 그래도 이 정도면 경쟁력이 있지 않나 싶습니다~


기아자동차 전국 영업점에서 셀토스 사전계약 가능하니 -

아직 셀토스를 못 봤어도 차후 구매를 원하신다면

미리 사전계약 하시는 것도 한 방법이 아닐까 싶습니다~



셀토스 사진만 봐도 기가 막히지 않습니까?

개인적으로 이보크가 생각나는데...

뭐 이보크를 살 돈이 없으면 셀토스 가격에 사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셀토스 종류는 1.6 터보 가솔린 모델이 있고

1.6 디젤 모델 이 있는데


정확한 셀토스 가격은 가솔린 모델 트렌디가 1,930~1,960만원

프레스티지 2,240~2,270만원

노블레스가 2,450~2,480만원에 책정됐으며

디젤 모델은 가솔린 모델보다 약 190만원 정도 더하면 될 듯 합니다.

가격이 저렴한 느낌은 아니죠~?



셀토스 제원 외장부터 알아보면

전장 4,375m, 전폭 1,800mm, 전고 1,615mm, 휠베이스 2,630mm 입니다.


셀토스 제원 외장 색상은 원톤 컬러 6

1. 스노우 화이트 펄, 

2. 다크 오션 블루, 

3. 마스 오렌지, 

4. 그래비티 그레이,

5. 체리 블랙, 

6. 스틸 그레이 등 


+ 스타 브라이트 옐로우 바디 + 체리 블랙 루프 등 투톤 컬러 5종


원톤, 투톤 선택이 가능해~ 

개인적으로는 만족할만하다고 생각하는데

어설픈 투톤 했다가 망할지 모르니 차후 색상은 살펴보는 걸로~












셀토스 내장 제원은 심리스 디자인의

10.25인치 내비게이션 + 공조 컨트롤러가 눈에 띄고

기아자동차 최초로 Bose 프리미엄 사운드 시스템 + 휴대폰 무선 충전 등

부러운 점이 한두가지가 아니네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


셀토스는 동급 최고 수준의 2열 및 러기지 공간 확보했기에

실내 공간 경쟁력도 있다는 평입니다.



+



그 외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유지 보조

차선 이탈방지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하이빔 보조


옵션은 전 트림 기본 적용!


요즘은 안전 옵션은 다 기본인 듯 해요~




니로 하이브리드를 끌고 있는 입장에서 부럽기만 한데 -

개인적으로는 연간 거리가 꽤 된다고 하면 니로 -

연간 거리가 그리 많지 않다면 셀토스!


고로 난 니로 하이브리드지만......

셀토스도 사고 싶 -




추가





셀토스 가격.pdf





반응형